텍스트
1월22일 프리미어리그 셰필드유나이티드 맨체스터시티
2020-01-21 20:38:55 (5년 전)

아스날과의 원정경기에서 2-2로 비긴 셰필드 유나이티드. FW 맥골드릭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맨시티와의 홈경기에 나선다. 8승9무6패로 승점 33점을 얻어 리그 7위에 올라있는 가운데 23경기 22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최근 리버풀,맨시티 상대로 2연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홈에서 3경기 2승1무를 기록하는 등 분위기도 나쁘지 않다. FW 무세,맥버니 MF 플렉 등 공격자원들이 제 몫을 해주고 있는 것도 기대를 걸어볼 수 있을 듯.


원정에 나서는 맨시티. 크리스탤 팰리스와의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승행진을 마감했다. 승점 48점으로 1경기를 더 치른 가운데 선두 리버풀과의 승점차가 16점으로 벌어져 리그 우승은 점점 멀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FW 아게로가 2골을 터뜨리며 극적인 역전을 만들어낸 직후 자책골로 승리를 날리는 등 DF 라포르테가 빠진 수비진이 불안감을 종종 드러내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주포 FW 아게로가 부상 복귀 후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지만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수비 조직력이 만만치 않은 만큼 쉽지 않은 원정경기가 예상된다.

홈에서 최근 3경기 2승1무를 기록한 셰필드 유나이티드.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리그 7위에 올라있다. 맨시티가 크리스탈 팰리스전 무승부로 주춤한 가운데 FA컵,리그컵 병행으로 체력적인 부담이 적지 않은 상태라는 점을 고려하면 어느정도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 있는 만큼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끈적한 수비에 고전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보인다.

핸디캡: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는 셰필드 유나이티드. 홈에서는 최근 3경기 2승1무로 분위기가 좋다. 맨시티가 크리스탈 팰리스전 무승부로 리버풀과의 격차가 더욱 벌어진 가운데 FA컵,리그컵 병행으로 로테이션의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셰필드 유나이티드에게 승산이 있다.

언더오버: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견고한 수비가 강팀 상대로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는 만큼 맨시티의 고전 가능성을 고려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