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샌프란시스코 vs 밀워키
2019-06-14 23:46:16 (6년 전)

샌프란시스코  vs  밀워키


샌프란시스코 선발투수




밀워키 선발투수




예상 : 


샌프란시스코는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했다.이번 경기 선발 투수는 드류 포메란즈가 나선다.이번 시즌 1승 6패 7.16방어율을 기록 중이며 시즌 2승에 도전한다.다저스와 홈경기에서 5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주었다.이로 인하여 반등의 기회를 만들었다는 부분이 상당히 고무적인 부분이 아닐 수 없다.이 부분이 이번 경기에서 최대 변수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하지만 2년 전의 악몽은 머리에서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2년 전 밀워키를 상대로 4이닝 6실점이라는 악몽과도 같은 패배를 당한 기억이 있다.하지만 이번 경기는 홈에서 치르는 경기이다.


이전 경기 밀워키는 홈런포를 앞세워 연장전 역전승을 하였다.이번 경기 선발 투수는 잭 데이비스가 나선다.이번 시즌 7승 2.41방어율을 기록 중이며 시즌 8승에 도전한다.피츠버그와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이라는 피칭으로 창피한 승리를 거두었다.잭 데이비스는 가끔 홈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모습을 가끔 볼 수가 있다.반대로 올 시즌 원정 경기에서는 3승 1.88이라는  압도적인 성적을 보여주고 있으며 2년 전 샌프란시스코 원정 경기에서 6이닝 2실점 무자책점으로 경기를 마친 부분은 이번 경기 기대를 걸기에는 충분해 보인다.


드류 포메란즈는 1회가 상당히 위험한 투수이다.반대로 잭 데이비스는 1회 한정으로 무적인 투수이다.5회 종료 시점에서 밀워키가 리드를 리드를 잡고 승리까지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두 팀 모두 타격은 이전에 비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하루의 꿀같은 휴식이 있었던 만큼 분펜 운용에 문제도 없을 듯하다.잭 데이비스가 올 시즌 좋은 피칭을 해주고 있고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반면 드류 포메란즈는 언제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피칭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샌프란 시스코 타선이 잭 데이비스와의 상성이 있어 보인다.선발에 앞서 있는 밀워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해본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22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