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멕시코 - 베네수엘라
2019-06-05 23:42:40 (6년 전)

멕시코  -  베네수엘라


◈ 멕시코  -  베네수엘라 상대 전적 ◈





◈ 멕시코 사건 영향 ◈


멕시코는 최근 파라과이와 칠레와의 대진이 다 승리를 거둬서 좋은 컨디션을 펼쳤습니다.


멕시코는 최근 5경기가 총 7골을 넣어서 발휘가 믿음직합니다.


멕시코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7경기가 무패전적(4승3무)을 기록해서 우세를 차지했습니다.


멕시코는 지난 2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이상적입니다.


◈ 베네수엘라 사건 영향 ◈


베네수엘라는 최근 6경기가 1패전만 당해서 전체 컨디션이 이상적입니다.


베네수엘라는 최근 6경기에서 1경기만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베네수엘라는 며칠 전 에콰도르와 친선경기를 진행했고 최종에 1대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베네수엘라는 본 시즌 코파 아메리카에서 브라질, 페루 그리고 볼리비아와 같은 조 A조에 속하고 있습니다.

◈ 해외 예측 ◈


멕시코는 최근 파라과이와 칠레와의 대진이 다 승리를 거둬서 좋은 컨디션을 펼쳤습니다. 베네수엘라는 최근 6경기가 1패전만 당해서 전체 컨디션이 이상적입니다. 베네수엘라는 코파 아메리카를 위해 이번 평가전을 진행하니까 이번에 교체 선수로 출전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멕시코를 추천해 볼 만합니다.


핸디캡 예측:멕시코(-0.5/1)


◈ 예상 ◈


멕시코는 골드컵을 앞두고 베네수엘라-에콰도르로 이어지는 평가전 2연전을 준비했다. 올3월에 열린 2차례의 평가전에서 칠레-파라과이를 상대로 각각 2점차 승리를 기록하면서 팀의 상승세가 굉장히 가파른 멕시코이다. 하지만 이번 평가전 2연전과 골드컵에는 정상전력으로 나설 수 없는 상황이라는 점이 굉장히 아쉽다. 멕시코 특급으로 불리우는 로사노가 무릎 부상으로 소집명단에서 제외되었고, 치차리토와 에레라, 라윤 등 우리에게 익숙한 베테랑들의 이름도 소집명단에서 찾아볼 수 없다. 월드컵에서 영웅으로 떠오른 오초아 골키퍼와 중원의 과르다도 등이 이름을 올렸지만 전체적인 스쿼드의 무게감은 크게 떨어지는 상황이다. 특히, 공격진에는 라울 히메네즈만이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 뿐, 로사노와 치차리노, 코로나 등의 빈자리가 너무나 크게 보인다. 한마디로 골넣을 선수가 너무나 보이지 않는다.


베네수엘라는 15일부터 열릴 코파 아메리카를 대비해서 멕시코-미국과 평가전 연전을 치른다. 골키퍼와 수비라인에서 어느 정도 세대교체가 진행중이기는 하지만 기존의 대표팀 전력이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는 점이 매우 큰 강점이다. 조직력 부분에서는 멕시코를 압도할 수 있는 스쿼드이며, 특별한 부상 변수도 거의 없는 상황이다. 특히, 공격진에 론돈과 마르티네즈의 투톱은 주축공격수들이 다수 빠진 멕시코의 깊이보다 훨씬 좋은 경쟁력을 가져갈 수 있다. 거기에다가 마르티네즈는 이번 경기가 열리는 애틀란타 소속이기 때문에 경기장의 이점 또한 가지고 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69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