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베티스 세비야
2018-09-03 00:58:38 (6년 전)

지난시즌 세비야보다 한단계 높은 6위로 마감한 레알베티스는 시즌초반 좋지않은 스타트를 끊었다. 한수 아래팀들로 평가되는 레반테와 알라베스에게 패-무를 기록하고 말았다. 2경기 무득점. 18위로 강등권에 자리잡고 있는 레알베티스이다. 카날레스와 윌리엄 카르발류를 영입하며 보강에 성공한 모습이지만 첫경기에서 22개의 슛팅 두번째경기에서 12개의 슈팅 총합 34개의 슛을 시도하여 1골도 성공시키지 못한점은 큰 고민거리이다. 다만 두경기모두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는 않은 모습을 보였던 레알베티스이다.

 

 

지난시즌 7위로 내려앉으며 다시한번 유로파리그로 가게된 세비야는 상당히 활발한 이적시장을 보냈다고 할 수 있다. 주전 미드필더 은존지의 이적 수비수 랑글레의 바르샤이적등 이탈선수도 있었고 퀸시 프로메스 고날롱 안드레실바 등 합류한 선수들도 많았던 세비야다. 올시즌 스타트는 나쁘지 않은 상황 개막전 원정경기에서 4대1 대승을 거둔후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를 병행하며 홈개막전에서 비야레알을 상대로 0대0 무승부를 거두었다. 레알베티스를 상대로 원정 2연승에 도전하는 세비야는 에스쿠데로를 제외하면 치명적인 결장선수도 크게 눈에 띄지는 않는 상태이다.

 

 

 

레알베티스와 세비야의 상대전적은 홈팀 레알베티스기준 3승4무9팰 세비야가 크게 앞서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5경기만 살펴봤을대는 1승 1무 3패로 역시 세비야가 리드하고 있는 상황. 선수 개개인의 객관적인 네임벨류역시 앞서고 있는 세비야는 원정경기에서 승리를 노릴것이다. 변수는 세비야만 치뤘던 유로파 플레이오프. 휴식기간이 모자랄수 있는 세비야를 상대로 유로파직행으로 일정에 한수 여유가 있었던 레알베티스가 체력적인 우세를 가져갈 수 있는 경기이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