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7월6일 MLB,야구분석,무료픽 밀워키 vs 애틀란타 믈브,분석
2018-07-06 03:26:07 (7년 전)







홈런포의 힘을 앞세워 3연승 가도를 달린 밀워키 브루어스는 율리즈 차신(6승 3패 3.71)이 시즌 7승에 도전한다. 1일 신시내티 원 정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차신은 홈에서의 부진을 원정에서 극복해낸바 있다. 앞선 등판을 감안 한다면 이번 경기에선 호투를 기대할 가능성이 높은 편. 홈에서 좋을때는 60이닝 2실점 내외를 기대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솔로 홈런 3발로 모든 득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최근 홈에서의 화력 자체가 그다지 좋다고 말하기엔 힘들어 보인다. 이 점이 변수가 될수 있을듯. 그렇지만 불펜의 안정감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것이다.


선발의 부진이 그대로 연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맥스 프라이드(1승 2패 2.55)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메이저리그


복귀전이었던 1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6.20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프라이드는 금년 선발로 나섰을때 의외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원정이긴 하지만 60이닝 2실점의 투구를 기대할 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사바시아 공략에 실패하면 서 카마고의 홈런 포함 단 2점에 그친 애틀랜타의 타선은 좋았던 페이스가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가장 큰 문제로 자 리 잡을 가능성이 높다. 불펜전으로 간다면 필패 확정일 것이다.


차신과 프라이드는 모두 1회를 깔끔하게 무실점으로 막마낼 수 있을 것이다. 5회까지는 팽팽한 경기가 이어지게 될듯. 승부가 나는 건 7~8회 정도고 이 타이밍에 밀워키가 결승점을 뽑고 승리까지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4:2 정도에서 형성이 될 듯..


최근 양 팀의 타격은 모두 좋다고 하기 어렵다. 차신과 프라이드 모두 호투를 할수 있는 여건은 마련이 된 셈. 그렇지만 접전에서


중요한 불펜의 안정감은 분명히 밀워키가 무위에 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74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