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분석3
2018-06-06 20:56:50 (7년 전)



LA에인절스 vs 캔자스시티


LA 에인절스는 앤드류 히니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히니는 투구의 기복이 너무 심한게 흠이다. 전날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대부분의 득점을 경기 중후반에 올렸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큰 힘이 될수 있을 것이다.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브래드 켈러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첫 선발 등판이었던 31일 미네소타와의 홈경기에서 3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켈러는 자신의 시즌 최다인 3이닝을 던졌음에도 불구하고 나름 좋은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페레즈의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그다지 나쁘지 않은 편이다. 수비진과 작전의 어수선함은 이 팀의 한계를 보여주고 있는듯 하다.


오래간만에 에인절스의 막판 위력이 되살아났고 그 결과는 대역전극이었다. 이는 이번 시리즈를 완전히 바꿀수 있는 포인트가 생긴것. 원정의 켈러는 아직 증명이 되지 않은 반면 히니는 홈에서 호투를 장담할수 있는 투수다. 물론 캔자스시티의 타선이 살아나긴 했지만 이는 에인절스 역시 마찬가지고 무엇보다 불펜전에서 이겼다는게 크다. 


전력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4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