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6월1일 MLB 분석 시애틀 vs 텍사스
2018-06-01 04:28:58 (7년 전)

시애틀.jpg

 

시애틀정.png

 

 

믿었던 불펜이 무너지면서 연패의 늪에 빠진 시애틀 매리너스는 웨이드 르블랑(2.70)이 연패 스토퍼로 나선다. 27일 미네소타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한 르블랑은 호투에도 불구하고 타선이 영 도와주지 않는 편이다. 그래도 선발로서 1.71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는건 대단히 고무적이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 상대로 6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홈에서의 호조는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기대할수 있는 대목이다. 그러나 불펜이 무려 5점을 내주면서 무너진건 대단히 치명적이다.
 
뛰어난 뒷심을 앞세워 이틀 연속 역전승을 만들어 낸 텍사스 레인저스는 마이크 마이너(4승 3패 5.6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캔자스시티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마이너는 홈보다 원정에서 부진한 문제를 고칠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특히 앞선 시애틀 원정에서 3.1이닝 6실점의 부진을 보인게 문제가 되기에 충분하다. 전날 경기에서 시애틀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7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이전에 비해 경기 후반의 집중력이 상당히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여기에 승부를 걸어야 할듯. 그러나 켈라가 1실점을 한건 아쉬움이 남을 것이다.
 
이번 시즌 마이너는 1회가 상당히 위험한 투수다. 그러나 세이프코 필드 등판임을 감안한다면 1회는 깔끔하게 넘어갈수 있을듯. 이는 르블랑 역시 마찬가지다. 5회 이전에 시애틀이 리드를 잡겠지만 7회를 기점으로 동점 또는 텍사스가 역전하고 그대로 경기가 마무리 될 것이다. 앞선 경기와 비슷한 흐름이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는 6:4 정도에서 형성될듯. 그러나 텍사스의 불펜이 와르르 무너질 경우 시애틀이 9:5 정도로 승리할수도 있다.
 

 

이틀 연속 시애틀의 불펜이 무너졌다. 이 점은 이번 경기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듯. 마이너가 원정에서 부진하다고는 하지만 세이프코 필드에선 기대를 걸수 있는 투수고 선발 르블랑은 기대 이상으로 호투를 하고 있다. 그러나 이틀 연속 불펜이 흔들린건 르블랑에게 압박을 줄수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텍사스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1
2018-06-07 18:20 (7년 전) 추천0 비추천0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