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6월1일 INTL 분석 슬로바키아 vs 네덜란드
2018-06-01 02:42:45 (7년 전)

슬로1.jpg

 

슬로2.png

 

월드컵 진출에 실패한 슬로바키아. 네덜란드와의 평가전에 MF 함식,쿠츠카 DF 스크리니아르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소집된 베스트 멤버로 경기에 나선다. 네덜란드전 이 후 있을 모로코와의 경기에는 이들이 모두 빠질 예정인 만큼 이번 경기에 총력을 쏟을 듯. FW 네메츠,두리스 등 FW 비텍의 은퇴 이 후 확실한 해결사의 부재를 안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많은 활동량과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견고한 수비력을 갖추고 있어 만만히 볼 수 있는 상대가 아니라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네덜란드. 월드컵 진출에 실패한 이 후 쿠만 감독이 부임했고 지난 A매치 데이에 포르투갈을 3-0으로 대파하는 등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FW 로벤 MF 스네이더 등이 대표팀에서 은퇴하면서 이들의 공백을 메워야 하는 과제를 얻은 상태지만 FW 데파이,바벨,프로메스 등 기대 만큼 성장하지 못했던 선수들이 부활의 나래를 펴고 있고 젊은 유망주들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DF 반 다이크,데 리흐트 등이 버티고 있는 수비진이 견고하다는 점을 고무적으로 볼 수 있다.
 

 

주축 선수들을 소집한 슬로바키아. 네덜란드전에는 베스트 멤버를 가동하고 모로코와의 경기에 신예들을 기용할 예정이다. 견고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로벤,스네이더 등 핵심들이 은퇴하면서 공격진의 무게감이 다소 떨어진 네덜란드 상대로 충분히 무승부 이상의 결과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슬로바키아의 승무를 예상합니다. 

댓글 1
2018-06-07 18:23 (7년 전) 추천0 비추천0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22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