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27일 K리그 분석 부천FC vs 안산그리너스
2018-05-28 04:30:20 (7년 전)

부천1.jpg

 

부천2.png

 

아산전에 이어 이랜드에 패하며 연패의 늪에 빠진 부천. 선제골 허용 후 PK를 얻어 동점의 기회를 얻었지만 주포 FW 포프가 득점에 실패하면서 걷잡을 수 없이 무너졌다. 다만 FW 공민현 DF 임동혁이 부상 및 징계로 결장한 여파가 있었다는 점에서 이들이 안산전에 돌아온다는 점은 고무적인 부분. 측면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주포 FW 포프가 제 자리로 돌아가고 부상에서 회복한 공민현의 콤비 플레이를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안산 그리너스. 3연패 이 후 홈에서 성남을 잡고 연패에서 벗어났다. FW 이건이 2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끄는 모습. 다만 이번 시즌 5승1패를 기록중인 안방 강세와 달리 원정에서는 소극적인 경기운영 끝에 3무3패로 고전하고 있는 모습. 초반 위력적이던 FW 코네를 중심으로 한 공격이 최근 주춤하는 모양새라는 것도 아쉽다. 에이스 FW 라울은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복귀 시점이 불투명하다.

2연패를 당한 부천. 선두 성남이 패하면서 4점의 승점차를 유지했다. 지난 경기에 결장한 공수의 핵심들이 돌아온다는 것도 다행스러운 부분. 안산 상대로는 이번 시즌 원정에서 1-3으로 역전패를 당한 바 있지만 이 후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만큼 지난 맞대결에서의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부천F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47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