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26일 MLB 분석 뉴욕 양키스 vs LA에인절스
2018-05-26 04:27:12 (7년 전)

양키.jpg

 

양키정.png

 

투수진 붕괴로 연패의 늪에 빠진 뉴욕 양키스는 루이스 세베리노(7승 1패 2.35)가 연패 스토퍼로 나선다. 20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세베리노는 여전히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시즌 홈에서 4승 1.67로 대단히 강력한 모습을 유지중인데 에인절스 상대로 홈에서 부진했던것을 갚아주느냐가 관건이다.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목요일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4발 포함 10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폭발했던 그 위력을 충분히 홈으로 가져올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불펜이 무려 5점을 내주면서 승리를 날려버린건 꽤 심각하다. 로벗슨과 베탄시스는 부활이 요원한듯.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LA 에인절스는 앤드류 히니(2승 3패 3.35)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0일 템파베이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히니는 역시나 홈런을 맞으면 경기가 엉망이 된다는걸 새삼스레 증명해 보인 바 있다. 일단 양키스 원정이라는 히니에게 호투를 할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토론토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오타니가 타선에 있냐 없냐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지고 있다는게 이채롭다. 불펜의 1.2이닝 무실점은 나름 반가운 부분일 것이다.

히니 상대로 양키스가 1회에 득점을 올리긴 쉽지 않다. 이는 세베리노를 상대하는 에인절스 역시 마찬가지다. 승부가 갈리는건 5회 정도가 될듯. 이때 양키스가 리드를 잡고 그 리드를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7:3 정도. 양키스의 불펜이 또 무너지진 않을 것이다.

에인절스가 다시금 원정에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특히 타격이 살아난다는 점은 고무적인 부분. 그러나 세베리노는 그들이 작년에 알던 세베리노가 아니고 금년 홈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히니의 투구는 양키스라는 구장과는 맞을지 몰라도 금년의 양키스는 강력한 우타자가 즐비한 타선을 가지고 있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뉴욕 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