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15일 아챔 알사트 알아흘리 분석
2018-05-14 23:02:28 (7년 전)

알 아흘리 vs 알 사드


1차전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한 알 아흘리. 초반 2골을 실점하며 무너질 뻔 했지만 주포 FW 아시리의 만회골과 함께 추가 실점을 허용하지 않으면서 나쁘지 않은 상황에서 2차전을 치를 수 있게 됐다. 다만 레브로프 감독이 주포 FW 알 소마와의 갈등으로 경질되는 등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아챔 로스터에서 제외된 FW 알 소마가 나올 수 없고 MF 페트파치디스,클라우데미르 등 외국인 선수들의 공백이 있는 상태라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FW 아시리가 알 소마의 공백을 잘 메워주며 ACL에서도 맹활약하고 있지만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상황에 처했다.


원정에 나서는 알 사드. 홈에서 2-1로 승리를 거두며 기선을 제압했다. 1골을 실점해 1골차 아슬아슬한 리드를 가지고 원정에 나선다는 점이 부담스럽고 주말 알 두하일과의 에미르컵 4강전을 치러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알 두하일 상대로 0-1 패배를 당해 최근의 상승세에 제동이 걸리기도 했다. 다만 MF 사비를 중심으로 패스축구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FW 부네자,칼리드 MF 함룬 등의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것은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1차전에서 졌지만 원정골을 넣으면서 희망을 얻고 돌아온 알 아흘리. 안정적인 수비에 FW 아시리가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갑작스러운 감독 교체에 주포 알 소마를 비롯 외국인 선수들의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이 우려된다. 알 사드가 짜임새 있는 패스축구를 통해 1차전에서 알 아흘리를 압도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2차전도 원정이지만 잡아낼 수 있다고 본다.


추천 - 알사드 승

 

 

댓글 1
2018-05-15 00:18 (7년 전) 추천0 비추천0
ttㅅㅅㅅ
라인업/스포츠정보 : 291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