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14일 세리에A 분석 삼프도리아 vs 나폴리
2018-05-13 15:10:39 (7년 전)

삼프.jpg

 

삼프역.png

 

 

 

삼프도리아는 시즌 막바지에 접어들며 특유의 에너지 레벨의 하락과 함께 팀 특유의 폭발적인 공격 전환 능력을 상실했다. 최근 ‘유망주’ 코브나츠키(SS)를 최전방으로 내세우며 역동성을 살리려 하고 있으나 아직 여물지 못한 기량으로 기대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이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 변수가 있다면 이번 경기는 홈 경기인데다 시즌 마지막 홈 경기라는 부분. 삼프도리아가 100%의 능력을 뽑아낼 것으로 보인다.

 


나폴리는 지난 피오렌티나, 토리노전 모두 수비 라인의 부진이 아쉬웠다. 피오렌티나전에서는 쿨리발리(DC)의 이른 퇴장이, 토리노전에서는 키리케슈(DC)의 실망스러운 활약과 상대의 빠른 변속에 대처해내지 못했다. 일전의 맞대결에서 홈에서 삼프도리아의 빠른 공격 전환과 압박 능력에 꽤나 고전한 바 있다. 이번 경기는 원정이기 때문에 역시나 손 쉬운 승리를 바라기는 무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자 이슈
삼프도리아는 무루(DL), 알바레즈(AMC), 자파타(ST)가 결장한다. 자파타의 결장은 꽤 치명적이다.

 

나폴리는 굴람(DL)이 유일한 결장자다. 장기 부상으로 본래 핵심 레벨의 선수지만, 그 공백을 잘 지우고 있는 편.

 

 

삼프도리아는 유로파 리그 진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그러나 최근 원정 경기에서 연달아 패배했으며 지난 경기에서도 사수올로 원정에서 무릎을 꿇으며 유로파 리그 티켓이 사실상 좌절됐다. 6위와는 6점차, 7위와는 5점차가 난다.나폴리는2경기 연속 미끄러졌다. 유벤투스를 꺾으며 1위 자리를 향해 달려야 할 시점에 피오렌티나에게 3-0 패배, 토리노와 2-2 무승부라는 실망스러운 결과를 안았다. 유벤투스와 승점차는 6점으로 나머지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고 유벤투스가 모두 패배하더라도 득실차가 너무 많이 차이 나기 때문에 우승은 물 건너 갔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프도리아의 +1.5점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16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