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13일 J리그 분석 우라와레즈 vs 사간도스
2018-05-13 13:35:13 (7년 전)

우라와.jpg

 

우라와정.png

 

 

가시마 원정에서 0-1로 패한 우라와 레즈. 올리베이라 감독 부임 후 4경기 1승3패에 그치며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올리베이라 감독의 공격축구 색깔이 조금씩 묻어나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FW 고로키 신죠의 득점력이 폭발하기 시작했고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상태라는 것도 긍정적이다. 더불어 주중 나고야와의 르방컵 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한 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사간 도스를 상대할 수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사간 도스. 홈에서 시미즈를 3-1로 꺾고 리그 7연패에서 벗어났고 주중 르방컵에서도 연승을 이어갔다. 특히 부상으로 결장하던 주포 FW 이바르보가 돌아왔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에이스의 복귀를 통해 공격력 부활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FW 오노의 출전정지에 13경기 21실점으로 수비진의 불안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이 문제. 더불어 원정에서는 1승1무4패에 그치는 등 고질적인 원정약세가 이어지고 있다.

올리베이라 감독 부임 후 1승3패로 결과가 좋지 않은 우라와 레즈. 하지만 내용적으로는 점점 좋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사간 도스의 수비가 이번 시즌 매우 불안하다는 점. 원정에서 유독 약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홈팀 우라와 레즈가 승리할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우라와레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16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