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10일 MLB 분석 토론토 vs 시애틀
2018-05-10 11:20:24 (7년 전)

토론1.jpg

 

토론2.jpg

 

토론3.png

 

 

투타의 부진으로 노히트 노런 패배를 당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하이메 가르시아(2승 2패 6.60)가 반격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4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3.1이닝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가르시아는 최근 3경기 방어율이 무려 9점대가 넘어가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에서의 투구라는 점에 미세하나마 희망을 걸어야 할 처지다. 전날 경기에서 팩스턴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7삼진 무안타 노히트 노런 패배를 당한 토론토의 타선은 5월 들어 고개를 들기 시작한 부진이 길어질 염려마저 나오고 있는 중이다. 그마나 불펜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게 위안이 될 듯.

팩스턴의 노히터를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시애틀 매리너스는 웨이드 르블랑(3.57)이 시즌 첫 승에 제도전한다. 4일 오클랜드와의 홈경기에서 4이닝 3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르블랑은 일단 첫 선발 등판만은 성공적이었다. 허나 문제는 세이프코 필드를 벗어나면 평범한 투수 그 이하로 전락해버린다는데 있다. 전날 경기에서 스트로만을 무너뜨리면서 주니노의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최근 원정에서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는 점이 가장 고무적이다. 이번 경기도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듯. 주말 시리즈에서 많이 뛰었던 불펜의 휴식은 시리즈 운영에 동무이 될 것이다.

이번 시즌 두번째 노히트 노런이 제임스 팩스턴의 손에서 완성이 되었다. 기세는 완벽하게 시애틀의 우위. 특히 타격이 확실하게 호조를 유지한다는 점이 중요하다. 이번 경기의 선발인 가르시아와 르블랑의 투구를 감안한다면 타격전의 확률이 높은데 현재 힘에 있어선 확실하게 시애틀이 우위에 있다. 타력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시애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78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