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10일 MLB 분석 콜로라도 vs LA에인절스
2018-05-10 11:17:16 (7년 전)

콜로1.jpg

 

콜로2.jpg

 

콜로3.png

 

투타의 조화로 6연승 가도를 달린 콜로라도 로키스는 타일러 앤더슨(2승 3.78)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3일 컵스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앤더슨은 이번 시즌 홈과 원정의 괴리가 조금 있다는게 가장 큰 변수다. 그래도 홈에서 1승 3.00으로 나쁘지 않긴 한데 피안타율 .283은 문제가 될 소지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히니와 라미레즈를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어찌됐든 원정에서의 집중력을 홈까지 끌고 오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옥타비노의 2실점은 여러모로 아쉽다.

타선의 부진이 그대로 패배로 연결된 LA 에인절스는 하이메 바리아(2승 1패 3.46) 카드로 반격에 나선다. 4일 볼티모어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바리아는 홈에서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그렇지만 상대의 레벨이 따라 투구가 달라지는 느낌을 지울수 없는데 이번 경기가 바로 그런 경기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그레이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옥타비노 상대로 터진 저스틴 업튼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에인절스의 타선은 시애틀 원정에서의 호조를 전혀 유지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라미레즈가 추가점을 내준건 꽤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이다.

그레이는 부활했고 콜로라도의 타선은 여전했다. 옥타비노가 홈런을 허용한건 아쉽지만 지금의 앤더슨이라면 에인절스 상대로 호투를 기대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반면 바리아는 구장도 많이 타고 상대 팀도 많이 타는 스타일이고 콜로라도 상대로 기대가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콜로라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84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