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9일 NPB 분석 주니치 vs 야쿠르트
2018-05-09 16:56:04 (7년 전)

주니치.jpg

 

주니치정.png

 

 

막판 추격 실패로 우천 무승부를 기록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요시미 카즈키(1승 3.27)가 연패 스토퍼로 나선다. 3일 야쿠르트와의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요시미는 나고야돔을 벗어나면 완벽하게 다른 투수가 되어가는 중이다. 홈이라는 잇점은 있지만 카나자와 경기는 지방 구장 경기라는게 매우 치명적인 단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비시에도의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최근 경기 후반의 집중력이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지나치게 특정 투수에게 불펜을 의존하는건 역시 좋지 않다.

불펜의 난조로 승리를 날려버린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하라 쥬리(4패 5.04)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일 주니치와의 홈경기에서 6.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하라는 투구 내용이 너무 들쭉날쭉한게 가장 큰 문제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지방 구장만 갔다 하면 이닝과 실점이 동급이라는 점이 최대의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발렌틴의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비록 승리를 거두진 못했어도 타선의 집중력은 나름 호조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무사 1,2루에서 우천 중지. 주니치는 그야말로 죽다 살았다. 9회말 찬스를 날린뒤 10회초 위기가 비로 끝난건 하늘이 주니치의 편이라는 이야기. 요시미나 하라나 지방 구장에서 약한건 똑같고 양 팀의 타격은 가히 막상막하다. 그러나 최근 야쿠르트의 불펜은 불 지르는데 특화 되어 있고 이 정도는 그나마 주니치가 덜하다. 뒷심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주니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71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