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8일 MLB 분석 St.루이스 vs 미네소타
2018-05-07 23:13:31 (7년 전)

앵무1.jpg

 

앵무2.jpg

 

앵무3.png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존 갠트가 시즌 첫 선발승에 도전한다. 27일 메츠와의 홈경기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3이닝 퍼펙트의 투구로 구원승을 거둔 바 있는 갠트는 작년 선발로서의 부진을 만회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 전날 경기에서 컵스의 불펜을 막판에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에서 타력이 정점을 찍고 내려온다는 점이 이번 시리즈 내내 문제가 될듯.
 
미네소타 트윈스는 페르난도 로메로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데뷔전이었던 3일 토론토와의 홈경기에서 5.2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메로는 왜 자신이 프런트라인급 선발 포텐셜을 가졌는지 데뷔전에서 증명해 보였다. 전날 경기에서 화이트삭스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로사리오의 쐐기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최근 원정에서 꾸준히 호조를 이어간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큰 강점이 될수 있는 포인트다.
 
우천으로 인해 약 한시간 정도 딜레이가 없었다면 세인트루이스가 꽤 팽팽하게 경기를 끌고 갈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그만큼 선발의 높이 차이가 있다는 얘기. 특히 갠트가 선발로선 좋지 않다는게 문제다. 게다가 최근 미네소타의 타선이 확실하게 살아났다는 점이 이번 경기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69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