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6일 세리에A 분석 제노아 vs 피오렌티나
2018-05-06 20:54:04 (7년 전)

제노아.jpg

 

제노아역.png

 

 

승점 41점으로 잔류가 확정된 제노아. 이번 시즌 리그 35경기에서 35실점만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수비진의 안정감이 상당하다. MF 락살트 DF 이쪼,페레이라,미글리오레 등 백업자원들이 부상으로 빠진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는 소식. 특히 홈에서 최근 3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피오렌티나. 6연승 이 후 1무2패로 주춤하며 하락세를 탔지만 홈에서 나폴리를 3-0으로 대파하고 분위기를 반전했다. 상대의 퇴장으로 인한 수적 우세가 결정적이기는 했지만 시메오네 감독의 아들 FW 지오바니 시메오네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지난 시즌보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DF 로리니의 출전정지에 DF 우고,로 파소가 부상으로 이탈해 지금까지 사용하던 쓰리백에서 포백으로 어쩔 수 없는 변화를 택할 수 밖에 없게 됐다는 점이 우려된다.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홈에서 최근 3연승중인 제노아. 일부 부상자들 공백이 있지만 백업자원들이라는 점에서 별다른 영향은 없어 보인다. 나폴리 상대로 승리한 피오렌티나가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고 최근 제노아 상대로 4경기 3무1패에 그칠 정도로 고전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홈팀 제노아의 승리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제노아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