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간 도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역전승을 거둔 콘사도레 삿포로. 리그 9경기 6승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사간 도스와의 경기에서는 FW 보스로이드,토쿠라가 모두 결장한 가운데 교체로 나온 MF 줄리뉴가 2골을 터뜨려 팀의 승리를 이끄는 모습. 명장 페트로비치 감독의 노련한 전술운용과 적절한 선수 기용이 이번 시즌 삿포로 돌풍의 원동력이라는 것은 증명해내는 한 판이었다. 홈에서 4승1패로 홋카이도를 연고로 하는 이점을 통해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원정에 나서는 감바 오사카. 홈에서 센다이를 1-0으로 잡고 강등권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FW 황의조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고 DF 콘노가 부상에서 돌아온 가운데 FW 나가사와 슌까지 주중 경기 후보 명단에 포함되면서 복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모습. 다만 4연승중인 홈에서의 상승세와 달리 원정에서는 이번 시즌 5경기 2득점 10실점으로 5패를 당하며 여전히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문제다.
돌풍의 팀 삿포로. 최근 9경기 6승3무로 무패행진을 달리며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다만 주중경기에 FW 보스로이드,토쿠라가 모두 결장하는 등 공격진의 누수가 우려되는 상황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FW 나가사와 DF 콘노의 복귀로 전력이 정상화되고 있는 감바 오사카가 원정에서도 조금씩 나아질 가능성이 있는 만큼 무승부가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삿포로의 0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