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MLB분석] 09:05 텍사스 vs 보스턴
2018-05-05 11:07:18 (7년 전)

타선의 폭발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바톨로 콜론(1승 2.87) 카드로 연승을 노린다. 29일 토론토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콜론은 이번 시즌 원정에서의 투구는 대단히 안정적인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다만 홈에서의 투구 내용은 QS도 기대가 어렵다는게 콜론의 가장 큰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보스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마자라의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프라이스를 또다시 무너뜨렸다는 점이 강점이자 약점이다. 즉, 프라이스와 포셀로를 동급으로 보면 큰일난다. 불펜이 깔끔한 마무리를 하지 못한건 역시나 텍사스라는 생각뿐이다.


투수진의 붕괴로 대패를 당한 보스턴 레드삭스는 릭 포셀로(4승 2.23)가 반격의 기수로 나선다. 30일 템파베이와의 홈경기에서 7.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포셀로는 투구 내용만 놓고 본다면 사이영상 시절이 저절로 떠올려질 정도다. 텍사스 원정 통산 성적은 4승 2패 3.35지만 금년 원정에서 2승 1.96으로 좋은 터라 호투를 기대하기에 무리가 없다. 전날 경기에서 베츠의 원맨쇼를 앞세워 5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어도 꾸준함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불펜이 4.1이닝을 2실점으로 막아준건 운용에 도움이 될수 있는 포인트다.

역시나 프라이스는 무너졌고 마이너는 홈에서의 강점을 유지했다. 즉, 기록대로 경기가 돌아가고 있다는 것. 그 말인 즉슨 콜론은 이번 경기에서 고전의 가능성이 높고 포셀로는 호투의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다. 물론 타선의 흐름은 텍사스가 유리하긴 하지만 보스턴 역시 집중력은 살아 있고 무엇보다 보스턴은 주력 불펜이 휴식을 취했다. 투수력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850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