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1일 NPB 분석 한신 vs 요코하마
2018-05-01 14:23:19 (7년 전)

로사리오의 결승 홈런을 앞세워 스윕 저지에 성공한 한신 타이거즈는 아키야마 타쿠미(1승 3패 3.38)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1일 요미우리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아키야마는 코시엔에서 강하다는 강점이 요미우리전에서 사라져버린게 대단히 치명적이다. 작년 DeNA 상대로 원정에선 약했지만 홈에서 강했던 흐름을 기억해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로사리오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승리한건 좋은데 코시엔에서 팀타율이 .204에 그치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승부를 좌우할 것이다. 불펜이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준건 분명히 시리즈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타선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이마나가 쇼타(1패 5.40) 카드로 분위기 전환에 나선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24일 히로시마와의 홈경기에서 수비진의 도움을 받지 못하면서 5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이마나가는 몸 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왔느냐가 일단 급선무다. 작년 코시엔에서 3승 0.48로 절대적인 강력함을 보였다는 점이 가장 승부를 걸수 있는 포인트일듯. 전날 경기에서 마츠자카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DeNA의 타선은 코시엔에서의 타력 부족이라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따라 시리즈의 향배가 결정될 것이다. 불펜이 제 몫을 충실히 해주고 있다는건 언제든지 힘이 될 수 있는 부분.

드디어 로사리오가 제 몫을 해냈다. 그리고 이 기세가 이번 경기의 중요 변수로 작용할수도 있다. 다만 한신도 마냥 웃을수 없는게 이마나가가 코시엔 특화 투수이기 때문. 워낙 구장을 타는 투수라서 이번 경기도 호투는 예약 그 자체다. 결국 아키야마가 얼마나 해주느냐인데 금년의 아키야마는 작년의 투구에 비해서 분명히 손색이 있고 코시엔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는 양 팀의 타격 모두 기대가 어렵다. 상성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TAG • 

댓글 1
2018-05-01 15:27 (7년 전) 추천0 비추천0
정보 감사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78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