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를 잡고 승점 74점으로 리그 2위를 유지하고 있는 맨유. 3위 리버풀보다 2경기를 덜하고 승점 2점을 앞서 있는 만큼 남은 4경기에서 2승만 추가하면 리그 2위를 확정할 수 있다. DF 바이 GK 로메로가 부상으로 빠진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가운데 토트넘과의 FA컵 4강전 역전승을 통해 분위기가 좋아진 상태라는 점이 고무적인 부분. 유로파리그 4강전에 대비하는 아스날 상대로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다.
원정에 나서는 아스날. 홈에서 수적 우위에도 불구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불리한 상황에서 2차전을 치르게 됐다. 리그 6위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불가능해진 만큼 마드리드 원정에 대비해 대거 로테이션을 가동한다는 소식. 유로파리그에 출전할 수 없는 FW 오바메양이 어린 선수들을 이끌고 원정에 나설 예정이다. 상대가 맨유라는 점과 3승4무9패를 기록중인 이번 시즌 아스날의 원정 약세를 고려할 때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욕심으로 보여진다.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맨유. FA컵 결승진출에 성공했고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 아스날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원정경기에 대비해 대거 로테이션을 가동할 예정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두 팀의 라이벌 관계와는 어울리지 않는 일방적인 경기가 예상된다.
맨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