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K리그 분석 전남 vs 서울
2018-04-25 15:17:22 (7년 전)

전남.jpg

 

전남약역.png

 

 

 

홈에서 강원에 1-4로 대패한 전남. 리그 3연패에 빠지며 개막전 승리 이 후 2무5패의 극심한 부진에 빠져 있다. FW 완델손 DF 최재현이 출전정지에서 돌아오지만 DF 이슬찬의 징계 공백이 계속되고 FW 박준태 DF 토미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등 악재가 여전한 모습. 무엇보다 8경기 20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불안이 심각하다는 평가다. 더불어 FW 자일,페체신을 앞세워 득점을 통해 어느정도 만회를 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확실한 해결사가 없다는 것이 더욱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서울. 홈에서 대구를 3-0으로 대파하고 리그 2승째를 따냈다. 박주영의 SNS사건으로 팀 분위기가 어수선한 가운데 신예 FW 조영욱이 선발로 출전해 활발한 움직임으로 여러 차례 찬스를 만들어내며 공격을 이끌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더불어 FW 에반드로,안델손 콤비가 점점 위협적인 호흡을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공격진의 호조가 팀의 상승세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악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전남. FW 완델손,마세도가 활발하게 움직여 주고는 있지만 확실한 마무리가 되지 않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서울이 FW 조영욱 카드를 통해 대구전 대승을 거두며 공격의 실마리가 풀리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수비에 문제가 있는 전남을 잡고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서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19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