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J리그 분석 가시마앤틀러스 vs 비셀고베
2018-04-25 15:14:39 (7년 전)

가시마.jpg

 

가시마정.png

 

 

수원과의 ACL 홈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가와사키전에 대비한 가시마. 가와사키 원정에서 전반 5분만에 자책골을 허용하며 최악의 출발을 한 끝에 수비가 무너지며 1-4로 대패했다. DF 쇼지가 경고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는 등 총체적 난국이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주포 FW 카나자키가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가와사키전 4실점에도 리그 9경기 9실점으로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갖추고 있지만 DF 쇼지의 징계 공백에 이번 시즌 7골밖에 넣지 못한 공격진이 빈공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더불어 FW 페드로 MF 레안드로,레오 실바 외국인 3인방의 출전여부도 불투명하다는 소식.

원정에 나서는 빗셀 고베. 나고야와의 홈경기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두고 리그 2연승과 함께 공식전 3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특히 징계에서 돌아온 FW 포돌스키가 2골을 추가하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 DF 이와나미가 떠난 수비진이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기복이 있는 약점은 있지만 주포 FW 포돌스키가 공격의 구심점 역할을 잘 해주고 있고 무엇보다 원정에서 2승2무1패로 오히려 원정에서의 수비 집중력이 좋았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리그 12위까지 추락한 가시마. 핵심 수비수가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까지 있다. 고베가 주포 포돌스키의 귀환과 함께 리그 2연승을 달리며 호조를 보이고 있고 특히 원정에서 오히려 더 결과가 좋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수비가 흔들린 가시마 상대로 최근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비셀고베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897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