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J리그 분석 삿포로 vs 요코하마
2018-04-25 15:14:22 (7년 전)

삿포로.jpg

 

삿포로약정.png

 

 

 

 

우라와 레즈와 0-0으로 비긴 삿포로. 최근 리그 6경기 4승2무로 무패행진을 달리며 리그 4위로 초반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우라와 레즈의 황금기를 이끈 페트로비치 감독이 노련한 전술운용을 통해 팀을 이끌어주고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믿음직한 부분. FW 보스로이드가 부상에서 여전히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지만 FW 토쿠라가 제 몫을 해주고 있고 9경기 9실점으로 수비진의 집중력이 좋았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특히 삿포로는 홋카이도를 연고로 홈에서 무척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요코하마. 최근 4경기 2무2패에 그치며 승점 9점으로 리그 15위에 머물러 있다. 특히 최근 3경기에서 9실점을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모습. DF 나카자와를 중심으로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던 요코하마라고는 생각하기 어려운 기록이다. 호주 대표팀을 이끌던 포스테콜루 감독이 부임하면서 기존 팀 컬러와는 다른 압박축구 구사로 인해 수비진의 기동력 문제가 드러나고 있는 만큼 최근의 수비불안이 계속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는 점이 우려된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삿포로. 페트로비치 감독의 노련한 경기운영에 짜임새 있는 수비를 바탕으로 6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홈에서 3승1패를 기록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홋카이도 클럽 특유의 강세를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는 만큼 최근 4연패를 당한 천적 요코하마의 수비불안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삿포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577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