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NPB 분석 야쿠르트 vs 한신
2018-04-25 15:12:25 (7년 전)

야쿠.jpg

 

야쿠역.png

 

 

우천 취소가 대단히 아쉬운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데이빗 허프(2패 7.71)가 변함없이 선발로 나선다. 18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허프는 조금씩 투구 내용이 좋아지고 있는 중이다. 다만 슬라이드 등판을 어떻게 이겨내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리면서 DeNA의 투수진을 무너뜨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지방 구장에서 부진한 문제를 이번 시리즈에서 극복할수 있느냐가 변수다. 비로 인해 페이스가 꺾일 우려 역시 존재하는 중. 보직을 바꾼 불펜 운용은 현재까지 그다지 좋지 않아 보인다.

우천 취소가 너무나도 고마운 한신 타이거즈는 랜디 메신저(3승 1패 1.99)를 그대로 선발로 등판시킨다. 18일 주니치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메신저는 현재까지 단 1개의 피홈런도 기록하지 않으면서 쾌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야쿠르트 상대로도 강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메신저는 지방 구장 전문가라는 점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노가미 료마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한신의 타선은 홈에서 보여준 극도의 부진을 마츠야마 원정에서 좀 바꿔내느냐가 관건이다. 우천 취소는 가라앉은 팀 분위기에 오히려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다. 지친 불펜에게 이 비는 큰 도움이 될듯.

야쿠르트로선 한참 좋을때 내린 비가 못내 아쉬울 것이다. 불타오르던 타력이 가라앉을 소지가 많기 때문. 반면 한신은 한숨을 돌렸다는게 강점이다. 게다가 메신저는 슬라이드 등판에도 이력이 나있고 지방구장 등판에선 무패를 자랑하는 지방 구장의 강자다. 허프로선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한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7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