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1일 리그앙 분석 디종 vs 리옹
2018-04-20 20:14:49 (7년 전)

디종.jpg

 

디종개역.png

 

 

디종 FCO는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며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며 12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번 경기에 부상자 소식이 상당히 많은데 그중 티바레스와 발몽의 결장에 타격이 클 것으로 보이며, 권창훈 - 슬리티 - 티바레스로 이뤄진 공격진은 티바레스 결장으로 그 자리에 사마리타노가 위치해있지만 티바레스의 빈자리를 못 채워주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늘 수비 불안이 언급될 정도로 비교적 준수한 공격력과는 다르게 시즌 내내 수비 불안이 이어지고 있어 이점도 고려해봐야 될 듯싶다.
 
 
 
올림피크 리옹은 최근 5연승을 달리며 마르세유와 챔스 티켓을 가지고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어느 팀 하나라도 삐꺽거리는 순간 챔스 티켓을 놓치고 만다. 리옹과 마르세유의 승점이 66점으로 동일해 오늘 디종과의 맞대결에서 무조건적인 승리를 가져가야 합니다. 그래도 최근 유로파 종료 후 리그에서는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3경기 모두 클린시를 기록했으며 3경기 모두 다득점에 성공했기에 오늘도 그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올림피크 리옹의 현재 흐름이 너무 좋다. 디종보다는 리옹이 훨씬 더 동기부여가 강하고 최근 디종의 수비 불안도 있고 주 공격수의 결장으로 인해 리옹의 다득점 승리 예상해본다.

 

 

 

 

 

 

리옹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6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