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18일 NPB 분석 히로시마 vs 야쿠르트
2018-04-18 14:32:54 (7년 전)

히로.jpg

 

히로정.png

 

 

타선의 폭발력을 앞세워 3연승 가도를 달린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나카무라 유타가 시즌 첫 1군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5승 4패 3.74로 나쁘지 않은 투구를 보여준 바 있는 나카무라는 2군에서의 수업이 헛되지 않았음을 확실히 증명해 보인 바 있다. 작년 야쿠르트 상대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한 경험이 있다는게 큰 자산이 될 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마츠야마의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히로시마의 타선은 구레에서 살아난 화력을 홈까지 충분히 이어가고도 남을 것이다. 다만 지나치게 구원 투수들의 등판이 잦은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다.

투수진의 난조로 연패의 늪에 빠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데이빗 허프(1패 10.4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1일 주니치 원정에서 또 4회까지 잘 던지다가 5회에서 무너지면서 5이닝 7실점 패배를 당한 허프는 타순이 한바퀴 돌면 그야말로 지옥을 보고 있는 중이다. 히로시마 상대로도 이미 그런 약점을 드러냈기 때문에 힘든 경기가 될 듯. 전날 경기에서 야마다 테츠토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리면서 쿠리 아렌을 무너뜨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히로시마의 불펜에게 철저하게 틀어막힌 후유증이 이번 경기에서 이어질 것이다. 최강 불펜이 무너지는건 순식간인듯.

다시금 히로시마가 날아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테이블 세터가 살아나고 있다는게 무서운 부분. 게다가 나카무라는 야쿠르트 상대로 자신감을 갖고 있는 투수인 반면 허프에게 NPB의 무서움을 안겨준 팀은 바로 히로시마였다. 무엇보다 야쿠르트 최후의 보루인 불펜이 흔들리고 있다. 기세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히로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1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