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17일 NPB 분석 주니치 vs 한신
2018-04-17 15:18:34 (7년 전)

주니치.jpg

 

주니치정.png

 

 

투타의 부진으로 주말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야나기 유야(1승 1패 2.84)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선다. 10일 야쿠르트와의 홈경기에서 9이닝 2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완봉승을 거둔 바 있는 야나기는 홈에서의 호투를 지방구장인 토요하시에서 이어가느냐가 중요하다. 일단 돔이 아니라는데서 안심은 될듯. 일요일 경기에서 쿄야마 공략에 실패하면서 알몬테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주니치의 타선은 토요하시만 갔다 하면 타선이 완전히 숨을 죽이는게 큰 문제가 될수 있다. 불펜은 승리조 외에는 신뢰가 조금 힘들어 보인다.

타선의 폭발을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한신 타이거즈는 오노 타이키(1승 2.92) 카드로 연승에 도전한다. 10일 히로시마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오노는 이번 경기에서 자존심을 회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일단 지방 구장인 점을 감안한다면 QS의 기대는 충분히 할 수 있을듯. 일요일 경기에서 이토이의 홈런 포함 8점을 올리면서 야쿠르트의 투수진을 완벽하게 무너뜨린 한신의 타선은 코시엔에서 살아난 감각을 토요하시까지 이어가느냐가 관건이다. 지방구장에서의 타격은 큰 기대는 어렵다는게 문제일듯. 그래도 불펜이 다시금 제 자리를 찾아가는건 반가운 포인트다.

양 팀 모두 지방 구장에서의 타력은 빈 말로도 좋다고 하기 어렵다. 그만큼 변수가 많은 상황. 그리고 양 팀의 선발 투수들 역시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러나 최근 주니치의 불펜이 꽤 흔들리는 반면 한신의 불펜은 아직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한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