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15일 K리그 분석 포항 vs 경남
2018-04-15 11:40:21 (7년 전)

포항.jpg

 

포항약정.png

 

 

전북전 패배에 이어 서울과의 원정경기에서 1-2로 역전패를 당한 포항. 후반에 터진 FW 제테르손의 동점골이 오프사이드로 판정된 것이 아쉬웠다. 초반 기세가 주춤한 가운데 MF 무랄랴,손준호 같은 중앙 미드필더들이 떠난 여파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MF 정원진 DF 채프먼을 중앙 미드필더로 기용하는 임기응변이 점점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고 전방 침투를 통해 공격에 집중해야 할 MF 김승대가 후방까지 내려오며 큰 부담을 지고 있는 모습. 더불어 DF 하창래,권완규가 경고누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 결장하게 됐다.

원정에 나서는 경남. 4연승 이 후 대구와 비겼고 강호 전북 상대로 0-4 대패를 당했다. 주포 FW 말컹이 상대 수비진에 완벽하게 막히면서 고전하는 모습. 초반 3경기 6골을 몰아친 말컹에 대한 상대의 집중견제가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만큼 FW 네게바,쿠니모토 같은 공격자원들이 더욱 힘을 내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다만 FW 네게바가 대구전에 당한 부상에 별다른 문제가 없어 바로 복귀했고 FW 김신,김효기,권용현 MF 배기종 등 공격옵션이 다양하다는 점은 그래도 기대해볼 만하다.

초반 기세가 좋았던 두 팀. 각각 2연패, 1무1패를 기록하며 주춤하고 있다. 특히 포항이 주전 수비수 2명의 징계를 안고 경남전에 나선다는 점을 고려할 때 2경기 1도움으로 주춤한 경남의 말컹이 다시 한 번 자신의 위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경남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22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