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14일 J리그 분석 나가사키 vs 감바오사카
2018-04-14 13:33:10 (7년 전)

나가사키.jpg

 

나가사키약역.png

 

 

시미즈 원정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고 리그 7경기만에 첫 승을 신고한 나가사키. 주포 FW 후안마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한 경기에서 기대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돌아왔다. FW 후안마의 부상도 경미해 이번 주말 출전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소식. 홈에서 최근 도쿄에 패하기는 했지만 사간 도스,우라와 레즈 상대로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주며 두 차례의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1승2무4패라는 성적에 비해 내용은 상당히 좋은 만큼 후반에 떨어지는 수비 집중력 문제만 해결한다면 충분히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원정에 나서는 감바 오사카. 홈에서 이와타를 2-0으로 꺾고 리그 7경기만에 첫 승을 신고했다. FW 황의조가 리그 5호골을 터뜨리며 득점 공동선두로 올라섰다. 다만 FW 아데미우손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FW 나가사와 슌이 이와타전 부상을 당해 전력에서 이탈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문제. FW 황의조가 측면이 아닌 중앙으로 자리를 옮길 경우 위력이 반감될 수 밖에 없다. 더불어 부상 복귀가 유력했던 MF 콘노가 라인업에 들지 못하며 복귀 여부가 불투명해졌고 초반 부진으로 인해 르방컵에도 베스트 멤버를 투입하는 등 휴식 없이 계속된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서 리그 첫 승을 신고한 나가사키. 주중 경기에 결장한 주포 후안마가 복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1승2무4패라는 성적에 비해 경기내용이 상당히 좋았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 감바 오사카가 주포의 부상 이탈에 강행군 여파가 드러날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고려할 때 홈팀 나가사키가 승점 1점 이상을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나가사키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13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