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K리그 분석 경남 vs 전북현대
2018-04-11 15:01:31 (7년 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경남FC.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에 그치며 리그 5연승 도전에 실패했다. 특히 FW 네게바가 부상을 당해 교체되는 등 공격진의 누수가 생겼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김신,권용현 MF 배기종 등 대체자원들이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주포 FW 말컹과의 좋은 호흡이 아쉬울 수 밖에 없을 듯. 더불어 주포 말컹이 상대의 집중견제를 받고 시즌 첫 무득점 경기를 펼쳤다는 것도 앞으로 풀어나가야 할 숙제다. 전북 상대로는 11경기 1승1무9패로 그 동안 매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원정에 나서는 전북. ACL 가시와 원정의 여파에도 포항을 2-0으로 잡고 리그 3연승을 달렸다. 선두 경남을 승점 1점차로 추격했고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선두로 올라설 수 있는 상황. 화려한 공격진에 신인 GK 송범근이 프로 무대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초반에 보여준 불안한 모습에서 벗어났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다만 MF 한교원 DF 김진수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DF 홍정호가 포항전에 부상을 당해 수비진에 공백이 생겼다는 점이 FW 말컹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앞세운 경남 상대로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FW 말컹을 앞세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경남. FW 네게바의 부상이라는 악재가 있다. 다만 FW 김신,권용현 MF 배기종 등 대체자원들이 충분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홍정호가 부상을 당해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더해진 전북 상대로 이변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경남의 +1점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