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K리그 분석 서울 vs 포항
2018-04-11 15:01:10 (7년 전)

수원과의 라이벌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준 끝에 0-0으로 비긴 서울. 리그 5경기 3무2패로 아직까지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무엇보다 수적인 우세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찬스를 만들어내지 못할 정도로 경기내용이 좋지 못했다. FW 에반드로,박주영 MF 고요한 등이 복귀했음에도 경기력의 변화가 보이지 않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답답한 경기내용과 결과로 황선홍 감독에 대한 팬들의 비판도 거세지고 있어 이번 경기를 통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부담감도 클 것으로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포항. 홈에서 전북 상대로 0-2 패배를 당해 리그 5경기만에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다만 선제골을 허용하기 전까지 팽팽한 승부를 펼쳤고 FW 레오 가말류가 20분정도만 소화하는 등 체력적으로 큰 부담이 없는 상태라는 것이 다행스러운 부분. 더불어 MF 김승대,정원진 등 2선자원들의 활발한 공격가담에 MF 채프먼이 중원에서 중심을 잡아주면서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5경기 3무2패로 11위에 머물러 있는 서울. 결과보다 내용이 계속 좋지 않았다는 것이 문제다. 반면 포항은 전북전 패배로 주춤했지만 이번 시즌 공격진의 짜임새가 있고 MF 채프먼 DF 김광석을 중심으로 수비진도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최악의 위기에 빠진 서울 상대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포항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476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