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J리그 분석 사간도스 vs 가시와레이솔
2018-04-11 15:00:52 (7년 전)

세레소 오사카와의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한 사간 도스. 다시 한 번 원정에서의 부진한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초반 좋은 폼을 보여주던 에이스 FW 이바르보가 세레소 오사카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전력에서 이탈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조동건이 득점포를 가동하기는 했지만 혼자서 상대 수비진을 괴롭힐 수 없는 자원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이바르보의 공백이 상당히 클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가시와 레이솔. 홈에서 히로시마와 답답한 경기 끝에 0-1로 패했다. ACL 탈락 확정에 리그에서도 2승2무2패로 주춤하고 있는 분위기. 특히 주포 FW 크리스티아노가 6경기 1골을 넣는데 그치며 움직임에 비해 아쉬운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다. 중원의 핵심인 MF 하몬이 부상으로 인해 리그 1경기 출전에 그치고 있는 상태다. 계속된 주중경기로 인해 체력적인 부담이 적지 않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에이스 이바르보를 잃은 사간 도스. 피카덴티 감독 특유의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공격에 큰 타격을 입었다. 다만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는 사간 도스라는 점과 계속된 주중경기로 체력적인 부담이 있는 가시와 역시 공격에 고민이 많은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