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10일 NPB 분석 한신 vs 히로시마
2018-04-10 15:56:49 (7년 전)

한신.jpg

 

한신역.png

 

 

 

불펜의 난조로 대역전패를 당한 한신 타이거즈는 오노 타이키(1승 1.23)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4일 DeNA전에서 7.1이닝 1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바 있는 오노는 드디어 대학 시절의 명성을 되찾는듯한 투구를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히로시마 상대론 부진하지만 코시엔 경기라면 승부를 걸 여지가 있다.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주니치의 불펜을 흔들어대면서 일요일 경기에서 7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코시엔에서 그 집중력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좌우할 것이다. 마테오가 무너진건 보기보다 타격이 있을듯.

타선의 부진으로 연패의 늪에 빠진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야부타 카즈키(1승 3.60)가 연패 스토퍼로 나선다. 3일 야쿠르트전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바 있는 야부타는 여전히 제구에 큰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워낙 슬로스타터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선 고전의 가능성이 높다. 일요일 경기에서 2년차 신인 쿄야마 마사야 공략에 완벽하게 실패하면서 마루의 홈런 포함 단 3점에 그친 히로시마의 타선은 가라앉아버린 타격 페이스를 어떻게 살려내느냐가 승부를 가늠할 것이다. 불펜이 흔들리기 시작한다는건 분명한 적신호에 가깝다.

양 팀 모두 일요일 경기의 패배가 상당히 뼈아프다.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상황. 그러나 오노가 시즌 초반 뛰어난 출발을 한 반면 야부타는 여전히 제구에 문제를 겪고 있고 한신 상대로도 의외로 부진한 편이다. 한신은 코시엔으로 돌아온게 반가울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한신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43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