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8일 K리그 분석 수원삼성 vs 서울
2018-04-08 14:55:14 (7년 전)

수원.jpg

 

수원약정.png

 

 

제주 원정에서 1-0 승리를 거두고 돌아온 수원. 홈에서 치른 시드니FC와의 ACL 5차전에서 1-4로 대패해 16강 진출을 확정 짓는데 실패했다. 특히 상대의 역습에 수비가 너무 쉽게 무너지는 등 부상으로 빠진 MF 김은선의 공백을 드러냈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FW 데얀이 연속골을 터뜨리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지만 FW 임상협,바그닝요 MF 염기훈 등 2선자원들과의 호흡에는 여전히 아쉬움이 있는 모습. 특히 원정에서 많은 승리를 따낸 것과 달리 홈에서 5경기 2무3패에 그치며 오히려 약했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서울. 인천과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에 그치며 리그 4경기 2무2패로 아직까지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FW 데얀 DF 오스마르 등 핵심들이 떠난 여파가 가볍지 않은 모습. 다만 FW 에반드로가 복귀골을 신고하고 MF 고요한이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공격의 짜임새는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모습. 특히 FW 에반드로,안델손 콤비의 호흡이 기대 이상이었다. 리그 10위로 추락하며 황선홍 감독에 대한 비판의 소리가 커지고 있고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일전이지만 라이벌전 승리를 통해 단숨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만큼 서울에게는 무척 중요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홈에서 이번 시즌 승리가 없는 수원. 시드니FC 상대로 1-4 충격적인 대패를 당하기도 했다. 데얀이 고군분투 하고 있지만 2선자원들의 부진에 수비진이 약점을 드러내는 모습. 반면 서울은 인천과 비기기는 했지만 FW 에반드로,안델손 콤비가 가능성을 보였고 FW 박주영 MF 고요한의 부상 복귀라는 호재도 있다. 더불어 주중 경기 없이 휴식을 취해 체력적으로 우위에 있는 만큼 지난 시즌 네 번의 대결에서 2승2무로 우세를 보인 서울이 다시 한 번 슈퍼매치를 통해 분위기를 반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서울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1
2018-04-08 18:19 (7년 전) 추천0 비추천0
ㅋㅋ
라인업/스포츠정보 : 284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