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4일 KBO 분석 한화 vs 롯데
2018-04-04 17:18:09 (7년 전)

한화1.jpg

 

한화2.jpg

 

한화3.png

 

 

 

 

타선의 대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한화는 안영명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부상과 컨디션 난조로 이제야 1군에 올라오는 안영명은 작년 1승 8패 5.75ERA로 자신의 커리어에 있어서 가장 아쉬운 한 해를 보낸바 있다. 그나마 롯데 상대로 2패 4.63ERA으로 홈에서의 투구 내용은 좋았다는데 승부를 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무려 17득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이 집중력이 1회성이 되지 않기를 누구보다 바래야 할 것이다. 불펜이 3실점으로 버티긴 했지만 소모가 많은건 아무래도 후유증이 있을 것이다.
 
 
투수진의 난조로 대패를 당한 롯데는 송승준(1패 5.40ERA)을 내세워 반격에 나선다. 29일 잠실 두산전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송승준은 작년과 다르게 잠실에서의 부진이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특히 작년 한화 상대로 3승 2.25ERA로 매우 강했다는게 기대를 걸 수 있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배영수를 무너뜨리면서 손아섭의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롯데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이제 언제든 터질수 있다는 걸 증명했다는 점이 그나마의 위안이다. 그러나 불펜은 올라오는 족족 무너진게 작금 롯데의 현실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결과물이 나왔다. 전날의 흐름이 지속될지가 이번 경기의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이며, 선발에서 우위를 지닌건 상대 전적이 뛰어난 송승준이지만 앞선 경기를 감안하면 이번 경기에서의 기대는 조금 어려운게 현실이다. 결국 힘과 힘의 대결이 될 가능성이 높고 분위기는 분명히 한화가 타고 있다. 기세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한화 승 예상 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66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