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1월 7일 NBA 농구픽 인디애나 vs 시카고
2018-01-06 21:47:24 (7년 전)

1월 7일 NBA 농구픽

인디애나 vs 시카고

 

인디애나는 직전경기(1/4) 원정에서 밀워키를 상대로 101-122 패배를 기록하며 5연패에 빠졌다. 경기력에 기복이 심한 빅맨들의 롤러코스터 경기력과 에이스 빅터 올라디포의 4경기 연속 결장이 치명타가 되고 있는데 시카고와 경기에서도 빅터 올라디포의 출전 가능성은 불투명한 상황. 베테랑 포인트가드 대런 콜리슨이 회춘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올라디포 대신 선발 출전하고 있는 랜스 스티븐슨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부상 선수의 공백을 벤치 에이스로 메우다 보니 세턴 유닛 생산력이 현저히 떨어진 모습 이다. 인디애나는 홈에서 11승9패를 기록했다. 

 

시카고는 백투백 원정 이다. 시카고는 전일 댈러스 원정에서 4쿼터(47-36) 대폭발을 통해서 3연패에서 탈출했다. 주전 포인트가드 크리스 던(32점, 9어시스트)이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최고의 경기력을 뽐냈고 백업 포인트가드 제리안 그랜트가 자신의 원래 자리로 돌아가면서 세컨 유닛의 경쟁력이 강화 된 모습이 승리에 원동력이 되어준 경기. 상승세주역 이였던 "핵펀치듀오" 중에서 니콜라 미로티치도 여전히 뜨거웠으며 이전 3경기 연속 20분 이상을 출전하지 못하고 있던 바비 포티스도 오랜만에 20분을 넘기는 출전 시간 속에 출전 시간이 늘어난다면 언제든지 폭발할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상황. 시카고는 원정에서 5승15패를 기록했다. 

 

모두에게 균등한 기회를 주고 있다고 하지만 시카고 프레드 호이버그 감독은 가장 컨디션이 좋았던 선수의 출전 시간을 줄이고 있다. 전일 경기 승리에도 불구하고 프레드 호이버그 감독의 선수 운영이 탱킹을 위한 선택 이라는 의심을 지울수 없는 타이밍. 

 

인디애나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3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