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9월 23일 축구분석 바이에른 뮌헨 vs 볼프스부르크
2017-09-21 22:22:21 (7년 전)

   바이에른 뮌헨은 최근 챔피언스리그 포함 세 경기에서 연승을 챙기고 있다. 특히 지난 샬케와의 대결에서는 부상으로 인해 



   컨디션에 문제를 겪었던 하메스가 선발 출전해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을 했다. 여기에 뮐러도 4라운드에서 


   마인츠를 상대로 골을 넣으며, 오랜만에 골맛을 보았다. 추가적으로 레반도프스키의 결정력도 여전하다. 


   올해 8번의 공식 경기에서 10골을 넣고 있다. 마지막으로 최근 세 경기 동안 무실점한 수비진의 공로도 잊어서는 안된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골키퍼 노이어가 발 수술로 인해 전반기 결장한다는 소식이다. 


   여기에 알라바와 베르나트, 두 왼쪽 풀백의 복귀도 여전히 불투명하다.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4라운드에서 승격팀 슈투트가르트에게 패하며 욘커 감독을 경질했다. 그 후에 전임 마인츠 감독이었던 


   마틴 슈미트가 왔고, 5라운드에서는 슈미트 감독의 지휘 아래 브레멘과의 승부에서 승점 1점을 얻었다. 


   슈미트 감독 부임 이후 기존의 5백에서 다시 4백으로 체제가 돌아왔으며, 유누스 말리와 은텝이 중용을 받기 시작하고 있다. 


   마틴 슈미트 감독이 마인츠 감독 시절 바이에른 뮌헨에게 강했지만, 그것은 엄청난 활동량을 토대로 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하지만 현재 볼프스부르크에서는 그런 체력을 다질 시간이 부족하다. 


   그러므로 자신의 강점을 보여주기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가 될 것이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19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