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메트로] AT의 페르난도 토레스는 쇼킹한 이적에 임박했다.
2018-02-27 14:04:38 (7년 전)


[메트로] AT의 페르난도 토레스는 쇼킹한 이적에 임박했다.

페르난도 토레스는 중국으로의 깜짝 이적에 가까워졌다. 세비야 전이 그가 꼬마 명단에 드는 마지막 경기이였을 수도 있다.


이 스페인 공격수는 디에고 코스타, 케빈 가메이로에 밀려 1군 자리를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스페인 언론 ABC는 중국 리그의 다리안 위팡이 중국리그 이적시장 마감 전에 토레스를 영입하기 위해 열심히 움직이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들은 또한 벨기에 윙, 야닉 카라스코의 영입을 위해 힘쓰고 있지만, 시메오네가 토레스의 이적에 별 문제가 없다고 밝힌 뒤 그들에겐 특별히 토레스를 쫓을 이유가 생겼다.


저번 주 , 기자회견에서 시메오네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았다. "토레스를 잡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겁니까?"


그러나 그는 무덤덤하게 "아니"라고 답했다.


그것은 다리안 위팡의 토레스 영입시도를 촉진시켰으며 토레스는 고향 클럽에서 우승을 차지하느냐 아님 중국리그에서 돈 좀 만지느냐하는 딜레마에 빠져있다.


만약 그가 후자를 택할 시, 세비야 전이 그가 명단에 오르는 마지막 경기였을 것이다.


시메오네의 아이들은 1위 바셀을 계속 쫓아가기 위해서 승리가 필요하다. 그들은 10점차로 바셀을 추격 중이다.



링크 : http://metro.co.uk/2018/02/25/atletico-madrid-striker-fernando-torres-verge-shock-transfer-china-7340673/


유머게시판 : 8735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