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하늘운동] 리버풀과 재계약 논의중인 엠레 찬
2018-01-17 23:00:47 (7년 전)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9/11211040/emre-can-set-for-further-contract-talks-with-liverpool


스카이 스포츠의 소식에 따르면 엠레 찬(24)은 이번달 내에 리버풀과 재계약 협상을 할것으로 알려졌다.

찬의 현재 계약은 6개월 내에 소멸될 예정으로, 그가 머지사이드를 떠나 자유계약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찬은 현 소속 클럽을 떠나기로 예상되어 왔지만, 스카이 스포츠 자료에 따르면, 엠레 찬은 유벤투스와 아직 이루어진 합의는 존재하지 않는것으로 보인다.

독일산 축구선수는 지난 계약 협의중 바이아웃 조항을 포함하려 했지만 이는 리버풀의 관례에 어긋나기 때문에 협상은 결렬되었다.


또한 최근 엠레 찬은:

"나의 에이전트는 여러 구단을 알아보고 있으며, 아직 합의된 계약을 없음" 

"나는 현재 모든 이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으며, 리버풀과 당연히도 대화중이다. 왜 안되는가? 아직 여기와의 계약이 남아있는걸? 

"(리버풀은) 환상적인 구단이다. 무슨 말이 필요한가? 나의 에이전트가 나머지 일을 처리해줄 뿐이다."

라고 밝혀, 리버풀 잔류의 가능성을 열어놓았다.


엠레 찬의 대변인들은 조만간 리버풀과 재계약을 논의하여 찬이 클롭의 지휘하에 잔류할지의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유머게시판 : 8712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