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CaughtOffside] 나이키, 필리페 쿠티뉴의 이적을 암시하다 (쿠티뉴 바르샤 셔츠 판매)
2017-12-31 11:34:36 (7년 전)


나이키가 쿠티뉴의 이름이 박힌 바르셀로나 셔츠 판매를 준비 완료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쿠티뉴의 바르셀로나 이적을 나이키가 간접적으로 알린 셈이다.


쿠티뉴는 1월에 바르샤로 이적한다는 루머에 계속 휩싸여왔다. 익스프레스는 바르셀로나는 이번주에 쿠티뉴에 대한 새로운 1억2500만 파운드의 제의를 할 것이라 보도했다.


지난 여름부터 지루하게 이어져 오던 이적설이었다. 그 와중에도 쿠티뉴는 리버풀 소속으로 20경기에 뛰며 12골과 9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두 클럽이 다음달 초에 이적설을 끝내기 위해 딜에 합의한다는 보도들은 리버풀 팬들에게 유쾌하지 않다. 나이키는 리버풀 팬들의 상처에 소금을 친 격이 됐다.


밑에 트위터 이미지에서 보다시피, 나이키는 그들의 오피셜 사이트에 쿠티뉴가 바르셀로나 범주 안에 있다는 단서를 남겼다. 그리고 그를 위해 제작된 바르셀로나 셔츠를 판매한다는 공지를 올렸다.




캡처5.PNG [CaughtOffside] 나이키, 필리페 쿠티뉴의 이적을 암시하다 (쿠티뉴 바르샤 셔츠 판매)


"마법이 일어나는 장소. 쿠티뉴는 캄프 누에서 빛날 준비를 마쳤다".


물론 양 클럽 간의 공식 발표는 아니고, 그렇게 치부될 수 없는 것이긴 하다. 향후 움직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분명 리버풀 팬들에게 나이키의 공지는 좋지 못한 소식이다.


http://www.caughtoffside.com/2017/12/31/ready-to-light-up-camp-nou-nike-drop-major-hint-barcelona-have-sealed-huge-transfer/?utm_content=bufferce2d1&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com&utm_campaign=buffer


유머게시판 : 86557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