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스포티비뉴스] 돌아온 즐라탄, “어떤 일이 일어나도, 포기는 내 옵션 아니다”
2017-11-20 15:17:59 (7년 전)




“난 우리가 맨체스터시티를 추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 가능하지 않다고 하나?”


복귀전을 치른 이브라히모비치는 경기 후 스카이스포츠와 가진 인터뷰에서 추격이 가능하다고 자신했다.


“우리 모두 여기에 있는 것은 우승을 바라기 때문이다. 우리는 맨시티를 추격해야 한다. 그들이 일등이니까.”


이브라히모비치는 자신과 더불어 폴 포그바가 부상에서 회복해 “이제야 처음으로 주제 무리뉴 감독이 ‘풀 팀’으로 경기하게 되어 행복해 한다”고 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포그바가 가져온 것들에 대해 얘기해보자. 엄청난 수준이다. 오늘 그는 몇 달간 부상 당했던 선수처럼 보이지 않았다. 그가 엄청난 수준의 경기력을 가져왔다. 차원이 다른 경기력”이라며 포그바와 함께 라면 우승이 가능하다고 했다.


물론, 여기에 자신의 존재감이 필요하다. “포그바의 능력에 나의 경험이 더해지면 된다. 난 내가 할 수 있는 한 녀석들을 도와줄 것이다. 내 생각에 우리는 지금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난 시즌은 조금 일렀다. 두 개 대회에서 우승했는데, 올해는 더 강해졌다. 우리가 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다시 축구를 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하다”는 이브라히모비치는 “나의 회복에 대해 말하자면, 난 서두르지 않았다. 빠른 회복의 비결은 오직 열심히 했다는 것뿐이다. 내가 해온 훈련 덕분에 끝난 것이다. 매일 5~6시간 동안 운동했다. 무슨 일이 벌어져도, 포기는 나의 옵션 안에 없다.”
링크 :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77&aid=0000099549
유머게시판 : 866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