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데일리스타] 에버튼의 영입 실패작 클라센, 오는 1월 페네르바체 임대 가능성
2017-11-16 04:37:13 (7년 전)



올 여름 다비 클라센은 25m의 가격으로 에버튼과 5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프리미어 리그에 3경기 출장한 후로는 에버튼의 경기계획에조차 포함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지난시즌 유로파 준우승팀 아약스의 멤버였던 클라센은, 터키에서 그의 커리어를 재점화시킬 기회를 잡았습니다.


터키의 언론사 Spors에 따르면, 페네르바체는 에버튼의 상부와 미팅을 가진 후 2.5m 유로의 가격에 임대한다는 임시 거래를 했습니다.



현재 에버튼은 여름의 많은 지출에도 불구하고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클라센은 이번 영입 중 한명으로, 이적 당시에는 좋은 영입으로 평가받고 있었습니다.



현재는 짤린 로날드 쿠만 감독은 동포인 클라센을 찬양하며 "그의 능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각자의 국가에서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형 계약을 기다리고 있고, 클라센이 바로 그 선수입니다"


출처 : http://www.dailystar.co.uk/sport/football/660261/Everton-news-Davy-Klaassen-Fenerbahce-Premier-League-Ronald-Koeman-transfer-gossip


유머게시판 : 8701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