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BBC] 바디 日: 드링크워터는 국대 승선을 갈망한다.
2017-11-15 16:32:30 (7년 전)




국대 동료이자 전 레스터시티 동료이기도 했던 제이미 바디는 드링크워터가 이번 독일과 브라질과의 친선경기 차출을 거절하긴 했지만, 여전히 '매우' 국대 승선을 갈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여름 첼시로 이적한 드링크워터는 사우스게이트 감독에게 아직 핏이 올라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합니다.


바디: " 물먹이는 여전히 출전 시간을 얻는데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드링크워터는 지난 8월 첼시에 합류한 이후, 10월 말에야 첼시에서 데뷔 경기를 가졌으며, 여전히 이전의 허벅지와 종아리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듯 합니다.


"물먹이는 부상이 있었어요. 경기 감각을 다시 끌어올려야하죠. 지난 몇 주 간 첼시에서  폼을 끌어올리고 있었고, 당분간 계속해서 폼 회복에 힘쓸 필요가 있어요."


"물먹이는 여전히 국대에 승선하고 싶어합니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이번 국대 휴식기가 시작하기 전 드링크워터와 대화를 나누었고, 드링크워터에게 "아직 국대 레벨에서 뛸 만큼 폼이 올라오지 않았다." 라는 말을 전해들었다 합니다.


사우스게이트: "대니가 직접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이해할수있어요. 이번 시즌 첼시에서도 많이 못 뛰었고,  지난 시즌 말미에도 부상으로 레스터시티에서 많이 뛰지 못했으니까요."



3줄 요약

1. 바디  日: 물먹이가 이번 국대 차출 거절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국대승선을 원하지 않는 건 아니야

2. 바디 日: 지금은 쉬면서 폼 올리는 데 집중하는게 맞아 ㅇㅇ

3. 사우스게이트 日: 물먹이가 아직 준비가 덜 됐대. 이해해 ㅇㅇ


얼렁 폼 회복해서 첼시서도, 잉글 국대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유머게시판 : 8681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