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스카이스포츠] 제이미 레드납로프터스-치크는 첼시의 임대 결정이 틀렸다는것을 보여주어야한...
2017-11-13 00:08:13 (7년 전)


로프터스 치크는 첼시의 유스 아카데미의 산물이며, 2014년 챔스 스포르팅전에서 교체로 투입되 데뷔를 치룬 그는 총 22경기의 경기를 첼시에서 출전했다. 그가 수정궁으로 임대간후 그는 부상에 시달리며 8경기만을 나왔지만, 이번 국대의 독일전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며 MOM을 받았다.


그리고 잉글랜드 국대에서 17경기를 출전한 레드납은 그의 뛰어난 활약을 칭송했으며, 그가 더욱 뛰어난 선수가 될 수 있을거라고 말했다.


레드납은 "그가 뛰어난 활약을 펼쳐서 첼시가 그의 임대 결정을 후회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그는 섬세함, 피지컬, 볼터치등 모든면에서 뛰어나지만, 그는 지금보다 더 발전할 수 있을것이다. 그는 매우 강력하며,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지배할 수 있을것이다. 그는 비록 올 시즌 초반에 부상을 당했지만, 그는 그가 더 좋은 선수들과 뛴다면 더 좋은모습을 보여줄것이다. 그가 브라질전에 나왔으면 좋겠다." 


하지만 레드납 역시 첼시의 상황을 보면 최고의 옵션은 임대라는 것에 동의했다. 첼시는 미드진에 마티치를 팔고 바카요코, 드링크워터를 영입했다.


출처: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8932/11123503/ruben-loftus-cheek-must-show-chelsea-were-wrong-to-send-him-on-loan-says-jamie-redknapp


유머게시판 : 8776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