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더 선] 맨유의 선수 안데르 에레라는 스페인행을 선호한다.
2017-11-12 18:05:50 (7년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안데르 에레라는 소속팀과의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스페인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하길 희망한다.


그는 조세 무링요 체제 밑에서 임팩트를 주지 못하고 있으며, 그는 현재 그저그런 미드필더로 평가받고 있다.


하지만, 소속팀은 그와 12개월 계약 연장하기를 희망하며, 마루앙 펠라이니와의 재계약도 더딘 상황에서 안데르 에레라의 상황


을 계속 예의주시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안데르 에레라는 팀내 위상이 예전만 못하며, 그의 입지가 일관적이지 못한 부분에서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


그는 고국 스페인행에 긍정적이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의 이적에도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에레라는 현 소속팀과의 계약은 끝까지 마무리 짓길 원하며, 계약이 끝나면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희망하고 있으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역시, 그의 이적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추가+수정) 그는 정기적인 경기 출장과 팀내 입지를 다져 정기적인 스페인 대표팀의 합류도 갈망하고 있다.

                현재 그는 전성기가 시작된다고 믿고 있으며, 아틀레티코 행은 그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있다.


http://www.thesun.co.uk/sport/football/4888143/ander-herrera-atletico-madrid-manchester-united-contract/




유머게시판 : 8714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