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인터풋볼] [A-ISSUE] 착한 인성 메시, 아르헨 신성 드뤼시에게 사과한 이유는?
2017-11-10 19:48:41 (7년 전)


http://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13&aid=0000057608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9일 "메시가 제니트에서 뛰고 있는 아르헨티나 축구 선수 드뤼시에게 공개적으로 사과를 했다"고 보도했다.

이유가 있었다. 러시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유망주 드뤼시는 자신의 우상인 메시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만나 함께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고, 메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이후 드뤼시는 SNS를 통해 메시에게 "내 우상, 사진을 찍어줘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메시는 뒤늦게 이 메시지를 보고 자신의 실수를 눈치 챘다. 이미 메시는 아르헨티나의 유망주 드뤼시를 알고 있었지만 함께 사진을 찍자고 요청했을 때는 수많은 팬들 중에 한 명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메시는 드뤼시에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고, 그냥 사진을 찍는데만 응했다.

메시는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메시는 "나는 지금 기분이 그리 좋지는 않다. 그 이유는 내가 드뤼시를 알아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미 그를 알고 있다. 드뤼시가 내게 사진을 요청했을 때 나는 사진을 요청하는 수 많은 팬들 중에 한 명이라 생각했다. 나는 드뤼시에게 사과의 말을 전한다"며 드뤼시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유머게시판 : 8730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