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미러] 세르히오 라모스는 PSG의 네이마르를 언제든 환영할 것
2017-11-09 23:41:19 (7년 전)


(불화설이 계속 흘러나오는 에메리 감독과 네이마르)


브라질 국적의 25세 슈퍼스타 네이마르는 이번 여름에 바르셀로나에서 파리 생제르망으로 2억 파운드 거래에 이적했다. 그러나 그는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의 새로운 생활에 몹시 실망한 상태이다. 특히 우나이 에메리 감독의 지도방식에 불만을 가지고 있고, 에디손 카바니 등 다른 동료들과의 관계에서도 분열의 조짐이 보인다.


따라서 그는 스페인에 있는 유럽 챔피언과 연결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팀의 주장 라모스에 따르면, 그는 바르셀로나에 머물렀던 과거에도 불구하고 라모스는 네이마르를 두 팔 벌려 환영할 것이라고 한다. "나는 팀이 최우선이다. 네이마르는 우리 팀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마르가 PSG로 이적한 것은 전적으로 그의 결정이다. 축구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모른다. 나는 그가 오기를 원한다면 이미 문을 열어두고 있다. 나는 또한 그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혹자는 네이마르를 레알 마드리드에서 점점 저물어가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장기적인 대체 선수로 기용할 것을 제안한다. 네이마르는 호날두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뛰어난 선수이며, 미래에는 더욱 뛰어난 선수로 발전할 수도 있다. 또한 브라질의 마케팅 호소력까지 고려한다면 네이마르 영입은 레알 마드리드에게는 충분히 고려할만한 것이다.



[출처 : 미러 :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transfer-news/i-already-door-open-sergio-11490837]



유머게시판 : 8786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