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데일리메일] 아스날은 케파 영입을 두고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할 것
2017-11-09 21:40:10 (7년 전)



아스날은 빌바오의 골키퍼 케파를 영입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에 나설 것이다.
최근 몇 주간 스페인의 보도에 따르면 레알은 맨유의 데 헤아보다는 빌바오의 케파 쪽에 더 큰 관심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목요일 [마르카]의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이 23세의 선수를 위해 마드리드와 경쟁할 준비가 되어있고 유벤투스 역시 케파에게 비드를 할 준비가 되어있다. 는 케파의 이적 허용 조항이 1200만 유로라고 주장한다. 
현재 케파와 빌바오 사이의 계약은 이번 시즌이 끝나면 만료되지만, 케파는 재계약 협상에서 난항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빌바오가 제시한 1억 유로의 유치 수수료에 불만을 가졌기 때문이다.
케파가 아스날로 이적한다면 아스날의 매끄러운 비즈니스가 될 것이다. 물론 그가 아직 영어를 구사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단점을 찾을 수도 있다. 맨유는 데 헤아가 다시 스페인으로 돌아갈 수도 있는 가능성이 잔존하는 상태에서 새로운 골키퍼를 물색하였고, 그 1순위는 바로 케파가 될 것이다. 
만약 케파가 레알로 합류한다면, 키코 카시야나 리버풀과 링크가 난 케일러 나바스, 이 둘 중 하나는 클럽을 떠나야만 할 것이다.

[출처 : 데일리메일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5065831/Arsenal-battle-Real-Madrid-Bilbao-keeper-Kepa.html#ixzz4xw1nnZhz]
체흐 대체자로..?
유머게시판 : 87650건
닫기